삼성카드-애경산업, 반료동물 덴탈케어 용품 출시
삼성카드-애경산업, 반료동물 덴탈케어 용품 출시
  • 김현진 기자
  • 승인 2019.07.09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케어 용품 7종 출시…삼성카드 쇼핑·AK뷰티서 구매 가능
삼성카드와 애경산업은 반려동물 덴탈케어 용품 '휘슬덴티스마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삼성카드와 애경산업은 반려동물 덴탈케어 용품 '휘슬덴티스마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이미지=삼성카드)

삼성카드는 자사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와 애경산업의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의 첫 콜라보 상품으로 반려동물 덴탈케어 용품 ‘휘슬덴티스마일’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 제품은 총 7종으로 칫솔 1종, 치약 2종, 껌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 상품들은 ‘삼성카드 쇼핑’과 애경산업 직영몰인 ‘AK뷰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삼성카드와 애경산업은 지난해 11월 반려동물 관련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하며 반려동물 관련 제품개발과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삼성카드의 아지냥이는 CSV(Creating Shared Value)경영의 일환인 커뮤니티 서비스 중 하나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애경산업의 휘슬은 자연을 좋아하는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해 제품을 개발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반려동물 전용 샴푸, 미스트 등을 판매하고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추구하는 아지냥이와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휘슬의 브랜드 철학이 만나 새로운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유기동물 입양 지원사업 등 CSV 활동 협업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jhuy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