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호텔, 올인클루시브 상품 체험단 모집
휘닉스호텔, 올인클루시브 상품 체험단 모집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6.19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험단 선정 크루 휘닉스 평창·제주 섭지코지 中
썸머올인클루시브 상품 이용하고 후기 전파
26일까지 휘닉스호텔 홈페이지서 신청·접수
(제공=휘닉스호텔)
(제공=휘닉스호텔)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호텔)가 휘닉스 올인클루시브 상품으로 여행을 즐기고, 리얼한 후기를 전하는 ‘휘닉스 올인크루(All-IN CREW)’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7일부터 모집 중인 휘닉스호텔의 올인크루 체험단은 오는 26일까지 모집하며, 여행을 좋아하고 자신만의 콘텐츠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운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소비자는 휘닉스 평창과 제주의 썸머올인클루시브(SUMMER ALL-INCLUSIVE) 상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체험단 신청은 휘닉스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휘닉스호텔은 현재 강원도 평창과 제주도에 조성됐다.

휘닉스 평창 올인클루시브 SUMMER ALL-INCLUSIVE 패키지는 객실과 식사, 워터파크(블루캐니언), 곤돌라 등 휘닉스 평창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SUMMER ALL-INCLUSIVE 패키지는 객실과 식사, 요트 세일링 투어, 유민미술관, 비어가든 등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구성됐다.

휘닉스호텔 관계자는 “휘닉스 평창·제주의 자연과 다양한 즐길거리가 많은 휘닉스호텔을 직접 체험해 보고 싶은 고객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휘닉스 올인크루 체험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휘닉스호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