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판매·전시·클래스 '프리미엄 마켓'
로얄앤컴퍼니, 판매·전시·클래스 '프리미엄 마켓'
  • 천동환 기자
  • 승인 2019.06.17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부터 이틀간 강남 로열라운지서 개최
알짜바자 포스터.(자료=로얄앤컴퍼니)
알짜바자 포스터.(자료=로얄앤컴퍼니)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이하 로얄)가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서울시 강남구 로얄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마켓 '알짜바자(Rzaar Bazaar)'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알짜바자는 로얄의 상징 문자 'R'과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바자(Bazaar)의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특별 행사다.

로얄의 협력사인 세그먼트와 후니팟, 로얄베르겐 등 욕실 소품 및 홈데코 브랜드부터 시우시우와 토브, 배럴 등 패션·잡화·스포츠 브랜드까지 참여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로얄라운지 레스토랑&카페의 셰프가 준비한 다과와 칵테일, 샹그리아 등을 즐길 수 있고, 찻그릇 전시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이선영 인테리어&패브릭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인테리어 클래스'와 비노플라워의 원데이 '플라워 클래스'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누구나 무료로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단, 인테리어·플라워 클래스는 별도 신청자에 한해 유료로 진행한다.

로얄 관계자는 "욕실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복합생활문화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로얄라운지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뜨거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로얄라운지에서 욕실, 리빙&홈데코 제품부터 먹거리,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감각 있는 브랜드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cdh45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