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임직원 가족 본사 초청 ‘한진 탐방대’ 행사 실시
대한항공, 임직원 가족 본사 초청 ‘한진 탐방대’ 행사 실시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5.26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 대한항공 50주년·가정의 달 맞아 직원 부모님 초청
(사진=대한항공)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지난 24일 자사 창립 50주년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에서 직원 부모님들을 초청해 ‘한진 탐방대’ 견학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한진 탐방대는 지난 2015년부터 매년 분기마다 평소 항공·물류 분야에 관심이 있는 직원 자녀들의 꿈을 키워주고 그룹사 직원의 소속감과 자긍심 고취를 위해 진행해 왔다.

이번 한진 탐방대 행사는 직원 부모님들만 초청해 자녀들이 일하는 일터를 살펴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부모님들은 전반적인 회사소개 브리핑을 받은 뒤 정비격납고, 통제센터, 객실훈련원 등을 방문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현장 방문 직전 직원들이 직접 부모님께 보내는 영상 편지를 상영하여 모두에게 감동을 안겨주는 순간을 마련했다.

대한항공은 평소 부모님들이 찾기 힘들었던 자녀들의 일터를 둘러보고 직장생활 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면서 가족 간 소통에 활력을 불어넣고 회사에 대한 자긍심도 한층 높아질 것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직원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주니어 에티켓을 배우고 실습해 보는 ‘글로벌 매너 스쿨’, 입시를 앞둔 자녀들과 함께하는 ‘입시 설명회’ 등 다양한 행사를 활발히 진행해 직원 가족들과의 감성 소통과 가족 친화적인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실천해 가고 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