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디지털 이지 라이프’ SNS 조회수 1천만 돌파
KB국민카드 ‘디지털 이지 라이프’ SNS 조회수 1천만 돌파
  • 이혜현 기자
  • 승인 2019.05.23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의 디지털 이지 라이프(Digital Easy Life) 광고 캠페인이 지난 22일 역대 자사 광고 중 최단 기간인 방영 31일 만에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조회수 1000만 회를 기록했다. 

지난 달 22일 시작한 이 캠페인은 탤런트 박서준, 가수 크러쉬 등이 △챗봇 큐디 △알파원 카드 △간편심사 톡과 같은 KB국민카드의 다양한 디지털 기반 상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쉽게 사는 생활 속 경험과 이야기를 경쾌하게 담아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캠페인은 일 평균 30만 회 이상의 기록적인 조회수를 나타내며 지난 2017년 탤런트 이동욱과 유인나가 출연했던 ‘리브 메이트(Liiv Mate)’ 캠페인의 45일 보다 보름 가까이 빠른 속도로 유튜브, 페이스북 등 사회관계망서비스 조회수 1000만 건을 넘어섰다.

이번 캠페인에는 2018년 시작한 ‘디지털 이지(Digital Easy)’ 광고의 주인공인 탤런트 박서준을 필두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트렌디한 감성의 가수 크러쉬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예서 역을 맡아 인기 몰이에 성공한 배우 김혜윤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일약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이승윤과 매니저 강현석이 모델로 등장한다.

이번 캠페인이 역대 최단 기간 사회관계망서비스 조회수 1천 만 돌파가 가능했던 배경에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트렌디하고 대세로 손꼽히는 모델들이 생활 속 경험을 토대로 KB국민카드의 디지털 철학과 다양한 서비스를 쉽게 전달하고 고객들의 공감을 끌어냈던 점이 자리잡고 있다.

KB국민카드는 올해 초 기존 1명이던 사회관계망서비스 업무 담당자를 4명으로 확대하고 유튜브 제작 전문업체 샌드박스네트워크와 협업 관계를 맺는 등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인적·물적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광고 영상에 이어 촬영 현장의 생생한 분위기가 담긴 메이킹 영상과 배우들의 NG영상, 인터뷰 영상 등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조만간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hyun11@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