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파자마‧쿨 팬츠 페스티벌’ 실시
스파오, ‘파자마‧쿨 팬츠 페스티벌’ 실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22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들로 진행되는 릴레이 기획

SPA 브랜드 스파오가 ‘파자마‧쿨 팬츠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일반적인 할인 행사와는 달리 고객들에게 인기가 좋았던 상품들을 모아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오는 26일까지 스파오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된다.

최근 출시된 드래곤볼 파자마부터 짱구, 해리포터, 세일러문, 어드벤처타임 등 컬래버레이션 파자마를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파자마 상품 2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은 대표 상품인 반팔 세트 파자마 외에도 긴팔 파자마, 원피스 파자마, 로브 파자마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며 여성용부터 남성용, 키즈용 등 연인과 가족 단위로 맞춰 입을 수 있도록 준비됐다.

스파오는 또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총 8일간 공식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스파오 쿨 팬츠 페스티벌’은 청바지, 슬랙스, 린넨 팬츠 등 여름철에 수요가 많은 제품들을 모아 판매하는 행사다. 스파오는 쿨 진, 쿨 슬랙스, 린넨 팬츠 스타일 중 2개를 구매하면 1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대표 상품인 스파오 쿨 팬츠는 테이퍼드, 슬림, 배기, 슬림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핏과 기장으로 구성됐다.

이랜드 관계자는 “지난 주말간 1차로 진행된 스파오 파자마 페스티벌의 경우 많은 고객들이 몰려 일부 상품의 인기 사이즈가 일시적인 품절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며 “파자마 페스티벌의 큰 인기에 힘입어 쿨 팬츠 페스티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는 고객 니즈와 시기별, 주차별 인기 아이템 분석을 통해 지속적으로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