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자 모집
기아차,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 참가자 모집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5.2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총 120명 고객 선정해 18홀 라운딩 기회 제공
현장서 추첨 뽑힌 16명 임진한 프로 사단 레슨 참여 기회도
(사진=기아자동차)
(사진=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10일 인천 서구에 위치한 베어즈베스트 청라 골프클럽에서 열리는 ‘K9’ 멤버십 고객 골프대회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THE K9 Golf Invitational)’에 참가할 고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1세대 K9 출시 이듬해인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한 대회로 기아차 플래그십 세단을 구매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차주로서 자부심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실시되고 있다.

이번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다음달 13일부터 16일까지 열리는 제33회 한국여자오픈에 앞서 경기 공식 코스인 ‘미국-아시아 코스’를 먼저 경험할 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행사다. 기아차는 추첨을 통해 총 120명의 고객을 선정해 18홀 라운딩 기회를 제공한다.

또 이번 대회에서는 개인 우승자와 준우승자 시상뿐 아니라 홀인원, 드라이버 거리를 제일 멀리 보내는 롱기스트, 티샷한 공이 그린 위에 올라가 홀컵에 가장 가까이 붙는 니어리스트 등 코스 내 다양한 이벤트 홀을 마련해 참가자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 추첨을 통해 뽑힌 참가자 16명에게는 임진한 프로 사단의 1:1 원포인트 레슨인 ‘임진한 프로의 체인지업’ 참여 기회를 제공하며 참가자 전원에게 프로골퍼 11명이 진행하는 동반 필드 레슨을 제공해 재미와 실력 향상을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행사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오는 22일부터 28일까지 ‘THE K9 멤버십 컨시어지’에 전화를 통해 응모하거나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기아차 레드멤버스 홈페이지, 한국여자오픈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다만 기존 1세대 K9 고객은 출고 36개월 미만인 경우에만 응모할 수 있다.

이외에도 기아차는 동반 1인 포함 1일 100명, 대회 기간 4일간 총 400명의 THE K9 멤버십 고객을 선정해 제33회 한국여자오픈 대회 1일 경기 입장권을 제공하고 선정된 고객들에게 대회 기간 중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라이빗 라운지인 ‘THE K9 멤버스 라운지’ 이용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은 고객들의 기대감과 만족도가 가장 높은 대표적인 멤버십 초청 프로그램”이라며 “앞으로도 THE K9 멤버십과 연계한 다양한 초청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로열티를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THE K9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화 멤버십인 THE K9 멤버십을 통해 △추첨을 통해 THE K9 골프 인비테이셔널과 문화행사 초청하는 ‘프리미엄 인비테이션’ △스크래치 보호 필름과 에코클리닝 시공한 프리미엄 메이크업 △프로 인스트럭터의 원포인트 골프레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골프 레슨’ △전문기사 서비스인 ‘프리미엄 쇼퍼’와 같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기아차는 지난달 15일 ‘내비게이션 자동 무선 업데이트’ 등 고객 선호 최첨단 편의사양을 확대 적용하고 ‘스포티 컬렉션’을 추가해 디자인 요소를 강화한 2020 THE K9을 출시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