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지역문화 발전 위해 팔 걷고 나섰다
신라스테이, 지역문화 발전 위해 팔 걷고 나섰다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2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문화재단과 MOU…객실‧뷔페 할인행사 진행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신라스테이가 지난 20일 천안문화재단과 지역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신라스테이와 천안문화재단은 천안지역의 문화·예술 콘텐츠 정보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관광객들에게 제공하고 이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양측은 협약을 통해 △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홍보 △신규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 및 추진 등 천안시 문화예술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천안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천안 예술의 전당 전시 및 공연을 관람한 고객에게 호텔 패키지 할인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0일부터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되며 천안 예술의전당 공연 및 전시 입장권을 소지한 고객에게 신라스테이 객실 패키지를 5% 할인해준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프런트 데스크에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같은 기간 뷔페레스토랑 카페를 이용하면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은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적용되며, 뷔페 이용 시 당일 또는 전날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지난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1곳을 운영하면서 주변의 다양한 문화·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왔다.

특히 신라스테이 천안은 독립기념관, 테마마크, 목장체험 등 풍부한 지역의 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jeehoo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