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창립 50주년 감사이벤트 ‘황금코코를 찍어라’
한국야쿠르트 창립 50주년 감사이벤트 ‘황금코코를 찍어라’
  • 박성은 기자
  • 승인 2019.05.13 1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장카트 ‘코코’ 부착 QR코드 스캔방식으로 참여
7월 22일까지 매일 순금 1돈·모바일상품권 등 증정
(제공=한국야쿠르트)
(제공=한국야쿠르트)

한국야쿠르트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 ‘황금코코를 찍어라(이하 황금코코)’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황금코코 이벤트는 ‘프레시 매니저’의 이동형 냉장카트인 ‘코코’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행사기간은 이달 13일부터 7월 22일까지다.

경품으로 매일 순금 1돈과 모바일 상품권, 콜드브루 등을 지급한다. 당첨여부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가장 많은 ‘코코’를 촬영했거나 ‘베스트 코코’를 촬영한 고객을 추첨해 총 1000만원의 상금과 액션캠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코코’는 영어 ‘Cold’와 ‘Cool’의 합성어로 세계 최초 이동형 냉장카트다. 냉장카트 특성상 발효유 외에도 콜드브루, 밀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항상 신선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또한 ‘프레시 매니저’는 신선함을 뜻하는 ‘Fresh’와 건강을 관리해주는 ‘Manager’를 합친 단어다. 신선한 제품을 전달하며 고객의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을 담았다.

한국야쿠르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명칭 변경을 통해 방문판매 채널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며 신선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황금코코 이벤트로 한국야쿠르트를 사랑해준 고객에게 보답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프레시매니저와 만남을 통해 고객에게 일상 속의 유쾌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황금코코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공식 온라인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