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리얼맨’ 광고모델로 배우 이동준 발탁
종근당건강, ‘리얼맨’ 광고모델로 배우 이동준 발탁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5.1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R-10민들레 등 복합추출물‧은행잎추출물 함유
종근당건강 ‘리얼맨’ 광고 이미지.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 ‘리얼맨’ 광고 이미지. (사진=종근당건강)

종근당건강이 중년 남성 건강기능식품 ‘리얼맨’의 모델로 배우 이동준을 발탁하고 지면광고를 촬영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동준은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 출신의 배우로 다수의 작품의 주연을 맡으며 활력 있고 매력적인 남성 이미지를 구축해 왔다. 최근에는 드라마, 예능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건강한 60대 중년 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에 촬영한 지면광고는 품격과 남성성을 동시에 강조한 ‘카리스마’, 활동적인 분위기의 ‘에너제틱’, 부드럽고 기품있는 느낌의 ‘자신감’ 등 3가지 콘셉트로 촬영됐다. 특히 다양한 콘셉트의 이미지를 통해 리얼맨의 효능과 중년남성들의 자신감 회복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리얼맨은 중년남성의 활력 증진과 갱년기 현상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MR-10 민들레 등 복합추출물, 은행잎추출물, 옥타코사놀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원료들을 과학적으로 배합해 혈행과 기억력 개선, 지구력과 활력, 면역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게 종근당건강의 설명이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품격과 활력을 모두 갖춘 배우 이동준의 중년남성 이미지가 리얼맨의 제품 콘셉트에 잘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며 “지면광고에 이어 영상광고도 제작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