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은행권 이슈브리핑] NH농협銀 ‘가정의 달 행복 이벤트’ 실시 外
[오늘의 은행권 이슈브리핑] NH농협銀 ‘가정의 달 행복 이벤트’ 실시 外
  • 전민영 기자
  • 승인 2019.05.01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銀 ‘가정의 달 행복 이벤트’ 실시

NH농협은행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5월 동안 가정의 달 행복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농협은행에 세대주·세대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고객이 각각 금융상품에 신규 가입한 경우 자동 응모되는 가족과 함께 이벤트와 스마트뱅킹 앱에서 가정의 달 관련 퀴즈를 푸는 가정의 달 퀴즈 이벤트로 진행된다.

KB국민銀‘제6기 KB호민관’ 발대식 개최

KB국민은행이 지난달 30일 서울 본점에서 제6기 KB호민관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올해 최종 10명이 선발된 KB호민관은 KB국민은행의 대표적 고객패널 제도로 고객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위해 만들어졌다. KB호민관은 발대식을 시작으로 주제별 활동보고서 작성과 정기모임, 수시과제 수행, 신규서비스 FGI 참여 등을 통해 생생한 현장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 출시

신한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을 위한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와 함께 신한 키자니아 드림(DREAM) 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한 키자니아 DREAM 적금은 최근 3개월 최초 가입 고객에게 연 1.0%p를, 키자니아 고객 모두에게 연 0.5%p 특별우대 금리를 제공하는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가입자에게 키자니아 2인가족 입장권 35% 할인 쿠폰과 키자니아 전용 화폐인 키조 쿠폰도 제공한다.

NH농협銀 ‘우리아이 Seed Money Fund로’ 이벤트

NH농협은행이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어린이펀드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PC상품권을 지급하는 우리아이 시드 머니 펀드(Seed Money Fund)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농협 어린이펀드에 5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가입 금액에 따라 SPC상품권을 지급한다.

KEB하나銀 ‘내맘적금’과 ‘하나원큐적금’ 출시

KEB하나은행이 가정의 달을 맞아 인터넷 및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만 가입 가능한 내맘적금과 하나원큐적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내맘적금은 매월 한도 내에서 만기일 지정과 납입이 자유롭고 다양한 자동이체 주기 선정이 가능해 친목그룹이 기념행사나 여행을 위해 자금 마련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하나원큐적금은 기준 연2.0%의 기본금리에 마케팅동의 시 연1.0%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3.0%까지 제공된다.

IBK기업銀‘그대의 오월을 응원하오’이벤트 진행

IBK기업은행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한달 간 그대의 오월을 응원하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엔 1세~13세, 어버이날엔 50세 이상, 스승의 날엔 교사 및 교직원, 성년의 날에는 20세, 부부의 날 엔 결혼 7년 이내의 부부 등 각각 기념일에 해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만기 1년 IBK적립식중금채에 가입하면 금리우대를 제공한다.

myje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