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에스원, 통신-보안 사업으로 맞손
LG유플러스-에스원, 통신-보안 사업으로 맞손
  • 장민제 기자
  • 승인 2019.04.24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LG유플러스)
(이미지=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보안 시장 1위 사업자 에스원(사장 육현표)과 손잡고 통신과 보안 사업에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들은 이번 MOU를 통해 통신과 보안 서비스의 유기적인 협력 방안을 모색해가기로 합의했다. 특히 통신-보안 융복합 사업 과제 발굴 및 확대 방안 마련을 최우선적으로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B2B 영역에서의 통신 상품과 보안 서비스간의 결합을 추진하고 나아가 B2C 부문에서도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사업 기회를 찾는다. 또 에스원은 LG유플러스 사업장에 한층 강화된 보안 서비스를 지원한다. LG유플러스는 에스원에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와 양질의 통신 품질을 제공하는데 주력한다.

전병욱 LG유플러스 CSO(최고전략책임자)는 “국내 물리 보안 시장 1위 사업자인 에스원과 LG유플러스의 다양한 솔루션을 융합해 차별적인 보안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며 “향후 5G를 기반으로 새로운 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권영기 에스원 보안사업부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는 무엇보다 연결과 개방, 협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업무협약은 양사의 강점을 결합해 시너지를 발휘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