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아파트 열기 후끈 '방촌역 세영리첼'
새 아파트 열기 후끈 '방촌역 세영리첼'
  • 김진욱 기자
  • 승인 2019.04.13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들어 동구지역 최다집객 흥행
대구 방촌역 세영리첼 모델하우스 개장당일 현장 모습. (사진=세영리첼)
대구 방촌역 세영리첼 모델하우스 개장당일 현장 모습. (사진=세영리첼)

4월 12일 견본주택을 개장한 방촌역 세영리첼에 오픈 당일 3000여명이 넘는 수요자가 집객하면서 잠시 주춤한 듯 했던 대구분양시장의 열기를 되살리고 있다.

견본주택을 개장하기 1시간여 전부터 몰려든 수요자들로 길게 늘어선 줄은 지난 1월 신세계 빌리브 이후 처음이다.

방촌역 세영리첼 관계자는 "방촌역 일대에 10여년 만에 공급되는 중대형 명품단지 아파트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것 같다"며 "일대 적재된 실수요자와 대구공항이전 후적지개발, 안심뉴타운개발, 율하첨단산업도시 개발 등 대구시의 핵심개발사업에 대한 프리미엄 기대감으로 인해 반응이 뜨거운 것 같다"고 밝혔다.

방촌역 세영리첼 사업지는 방촌동 1093-1번지, (구)푸드웰 자리이다. 단지는 7개동 403세대(84㎡A 123세대, 84㎡B 199세대, 82㎡ 81세대)로 구성, 지상에 차 없는 특화조경, 쇼핑거리 형태의 편리한 상업시설 등이 특징이다. 단지내 어린이집, 놀이터 2곳, 경로당, 넓은 잔디광장 등 다양하고 풍부한 생활시설을 갖출 예정이다. 채광·통풍이 좋은 4BAY, 특화수납의 3.5BAY, 인공지능 홈 IoT 시스템, 다목적 알파룸 등 신주거문화도 매력이다.

모든 생활이 편리한 입지조건으로 도보로 1분 거리에는 방촌역, 도보 5분 거리에는 초등학교, 방촌시장과 차로 5분 거리에 대형쇼핑센터 등 최적주거지의 조건을 고루 갖췄다.

인기높은 초품아(도보거리에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인 이 단지는 모든 생활이 편리한 도보거리 올(All)세권이다. 방촌역 초역세권, 바로옆 주민센터, 도보거리 방촌시장과 금호강 수변공원, 차로 5분 거리에 홈플러스와 롯데마트·아울렛 등 최적주거지의 조건을 고루 갖추고 있다.

분양예정인 상업시설은 반경 500m 내에 밀집한 5300여 세대 규모의 아파트 단지와 방촌역을 잇는 길목에 위치, 단지내 상주인구와 대단지 유동인구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어 투자가의 이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오픈 3일간 견본주택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Big3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견본주택에서 일일 추첨을 통해 삼성 65인치 TV를 비롯한 다양한 명품가전 증정한다. 또 다양한 사은품 증정하고 견본주택 내에서 세 개의 스탬프를 수집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견본주택 관람 후 설문 제공시 베스트 아이디어를 내는 학생에게 공기청정기 등 생활가전을 증정하는 건축학도 아이디어 콘테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나 견본주택을 방문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신아일보] 대구/김진욱 기자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