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도시공사 "도시가치 혁신하는 스마트 공기업 될 것"
부천도시공사 "도시가치 혁신하는 스마트 공기업 될 것"
  • 오택보 기자
  • 승인 2019.04.03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로운 도시가치 창조 비전 선포
3일 비전 선포식에서 김동호 부천도시공사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부천도시공사)
3일 비전 선포식에서 김동호 부천도시공사 사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부천도시공사)

경기 부천도시공사는 3일 ‘새로운 도시가치를 창조하는 스마트 공기업’이라는 뉴 비전을 발표하고 선포식을 가졌다.

부천도시공사는 이날 선포식에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도시 활력 회복과 주거환경 개선에 앞장서는 스마트 공기업’으로 지역사회 역할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건강한 도시활력 △안전한 도시개발 △사회적가치 창출 △지속가능한 성장동력 △창의와 혁신의 조직 등 5대 경영가치를 기반으로 5대 전략목표와 15대 전략과제를 설정하고 시민복리 증진과 도시재생의 선도적인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해 갈 계획이다.

공사관계자는 비전은 창립 20주년 및 공사 출범 2년차를 맞아 도시의 균형발전을 위해 사회적 가치 중심의 정부 정책을 반영하고 시민복리 증진과 도시재생의 선도 역할을 수행하려는 임직원의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새로운 경영목표 실현을 위해 전 직원이 새 미션, 비전, 전락목표 및 과제를 선언하고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김동호 공사 사장은 “시설관리, 도시재생, 지역경제 활성화 등 부천의 공공 이익과 공동체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일하는 방식을 개선하고 혁신하는 최고의 공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부천/오택보 기자

tboh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