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액스’ 공성전 광고, 조회수 100만 돌파
넥슨 ‘액스’ 공성전 광고, 조회수 100만 돌파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4.02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 4일 만…‘루비’ 600개 제공 이벤트 진행
(이미지=넥슨)
(이미지=넥슨)

㈜넥슨은 2일 모바일 MMORPG ‘액스(AxE)’의 공성전 업데이트 광고가 공개 4일 만에 누적 조회수 100만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액스는 연합국과 신성제국 길드 간의 수성, 공성 전투 게임으로 공성전은 지난달 업데이트됐다. 공성전은 길드원과 함께 ‘라이칸 요새’, ‘드워프 방벽’, ‘드래곤 장성’ 등 3개의 성 중 하나를 점령하는 방식으로 매주 일요일에 한 번 진행된다.

이번 광고는 게임의 공성전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신혼집을 구하던 신혼부부가 캐슬 분양 전단지를 보고 부동산을 찾는 설정으로 시작된다.

광고는 성우 시영준의 깜짝 출연과 독특한 유머코드로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 누적 조회수 100만건, 페이스북 좋아요 1000건을 기록했다.

넥슨은 조회수 100만 건 돌파 기념으로 10명을 추첨해 ‘루비’ 6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 오는 17일까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중 한 곳에 광고를 공유하고 공식카페에 주소를 남기면 된다.

한편, 넥슨은 지난해 9월 공개한 액스 론칭 1주년 광고로 ‘2018년 대한민국 유튜브 광고 리더보드’에 선정되는 등 참신한 광고를 잇달아 선보였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