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미니언즈’ 캐릭터 카드 출시
신한카드, ‘미니언즈’ 캐릭터 카드 출시
  • 권가림 기자
  • 승인 2019.04.02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가 글로벌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 NBC유니버설과 손잡았다.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캐릭터를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한 ‘신한카드 딥드림 체크(미니언즈 한정판)’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미니언즈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Deep Dream 체크를 기반으로 출시된다.

전월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주고 본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영역에서 최대 1.0%를 적립해 준다.

미니언즈 체크카드 서비스는 포인트 적립·생활밀착형서비스·신한금융그룹 우대서비스 등으로 구분된다.

먼저 포인트는 모든 가맹점에서 전월 실적 조건 없이 0.2%가 적립된다. 또 할인마트·편의점·커피·영화·해외·이동통신 등 5개 영역에서는 기본 적립의 3배(0.6%), 그 중 그 달에 가장 많이 쓴 1개 영역에서는 기본 적립의 5배(1.0%)가 적립된다.

특별적립의 월 한도는 전월 2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5000 포인트, 전월 4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1만5000 포인트다.

해당 체크카드는 별도 연회비가 없다.

신한카드는 미니언즈 체크카드에 이어 다양한 미니언즈 캐릭터를 활용한 신용카드(신한카드 YOLO, 신한카드 YOLO Tasty)도 이달 내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미니언즈 체크카드를 발급받는 순간부터 귀여움과 알뜰함을 동시에 뽐낼 수 있다”며 “앞으로 일루미네이션사의 ‘미니언즈’, ‘마이펫의 이중 생활’ 등 귀여움 넘치는 캐릭터 제휴 카드를 추가로 출시해 신한카드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gl@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