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화이트데이 이벤트…2만원 기부하면 럭키박스 제공
티웨이항공, 화이트데이 이벤트…2만원 기부하면 럭키박스 제공
  • 이성은 기자
  • 승인 2019.03.13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동 후원하고 선물도 받는 ‘럭키투세이브’ 행사 진행
기부 후 인증샷 남기면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품 제공
(사진=티웨이항공)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후원하고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럭키투세이브(LUCKYTOSAVE) 이벤트’를 화이트데이에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4일 오후 3시 14분 정각에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을 통해 오픈 되는 기부 링크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후원을 할 수 있는 기부 링크가 열리면 2만원을 기부한 후 후원 인증샷을 티웨이항공 페이스북에 남기면 된다. 기부에 참여한 선착순 100명에게 랜덤으로 럭키박스를 발송할 예정이다.

럭키박스에는 5000원 상당의 부토볼펜세트,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브로치, 1만4000원 상당의 플레이모빌 피규어 2종, 티웨이항공 국제선 2만원 할인쿠폰이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된다.

또 추가 랜덤 아이템으로 국제선 왕복항공권 5매, 20만원 상당의 제주도리조트숙박권 1매, 모형항공기, 블록세트, 미샤 미스트, 기내 담요, 부토 인형 등이 럭키박스에 포함 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뜻깊은 기부 참여로 행운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며 “티웨이항공은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꾸준히 전파하며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세이브더칠드런에 후원한 금액은 국내외 소외된 아동을 돕는데 쓰일 예정이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