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 ‘사랑의 성금’ 기탁
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 ‘사랑의 성금’ 기탁
  • 김용만 기자
  • 승인 2019.02.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3일, 동대문구청 찾아 취약계층을 돕기 위한 성금 전달
13일, 동대문구청 구청장실서 진행된 ‘사랑의 성금 기탁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오른쪽 두 번째)과 김승현 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장(왼쪽 두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동대문구)
13일, 동대문구청 구청장실서 진행된 ‘사랑의 성금 기탁식’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오른쪽 두 번째)과 김승현 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장(왼쪽 두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동대문구)

서울 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가 13일, 동대문구청을 찾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준비한 ‘사랑의 성금’을 기탁했다.

기탁식은 유덕열 동대문구청장과 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 김승현 회장, 새소리유치원 이현란 원장, 푸른솔유치원 권정민 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구청장실에서 진행됐다.

이날 기탁된 성금은 총 1287만 원으로, 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 소속 사립유치원 24곳의 임직원 및 원아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아 마련했다.

구는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홀몸 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 지역의 취약계층 에게 성금이 지원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내어주신 동대문구유치 원연합회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며 “구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 데에 계속해 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대문구 소재 유치원 32곳이 가입해 있는 동대문구유치원연합회는 지난 2016 년부터 올해까지 총 5100여만원에 달하는 ‘사랑의 성금’을 동대문구청에 기탁하 며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오고 있다.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