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 CLASSIC DAY’ 이벤트 진행
대상 ‘정원 CLASSIC DAY’ 이벤트 진행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9.01.25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상 제공)
(사진=대상 제공)

대상이 오는 31일까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에서 2019년 첫 ‘정원e샵 CLASSIC DAY’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원 CLASSIC DAY는 정원e샵을 이용하는 ‘정원 CLASSIC’ 회원들만을 위한 이벤트로, 다양한 전용 혜택을 제공해 이용자들 사이에 서비스 만족도가 높다. 

새해를 맞아 첫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정원 CLASSIC’ 회원으로 가입하거나 이벤트 기간 내에 갱신한 회원에게 가입 기념 쇼핑지원금 5000원을 2배로 제공하고, 기존 회원도 가입 시 제공 받았던 쇼핑지원금을 한 번 더 지급한다. 

또 청정원 브랜드 제품 50% 할인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정원 CLASSIC’ 회원이 이벤트 기간 중 스마일 캐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스마일캐시 3000원과 정원e샵 적립금 3000원을 동시에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외에도 정원e샵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0.5%는 상시 자동 적립된다.

정원e샵 ‘정원 CLASSIC’은 청정원, 종가집, 초록마을 등의 대상그룹 브랜드를 비롯해 다양한 제휴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매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유료회원 서비스다.

대상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정원 CLASSIC’ 회원의 다양한 혜택과 특별히 준비한 추가 적립금까지 모두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eki@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