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로로, 뉴이스트 W 팬사인회 ‘WITH YOU L.O.Λ.E’ 개최
슈가로로, 뉴이스트 W 팬사인회 ‘WITH YOU L.O.Λ.E’ 개최
  • 이가영 기자
  • 승인 2019.01.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굿즈 패키지 구매시 응모권 당첨…다음 달 11까지 진행
(사진=슈가로로)
(사진=슈가로로)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브랜드인 ‘슈가로로’가 남자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 W와 ‘WITH YOU L.O.Λ.E’ 팬사인회 초대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11일까지다.

슈가로로는 뉴이스트 W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브로마이드(5종 구성)와 미니 브로마이드(13종 구성), 뉴이스트 W가 직접 그린 그림과 손글씨가 담긴 스티커(3종) 등 다양한 한정판 굿즈 패키지를 구성했다.

슈가로로 패키지는 총 3종으로 저칼로리 간식인 ‘곤약젤리’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과즙 ‘스파클링’ 등으로 구성돼 있다. 약 5kcal의 낮은 칼로리와 쫄깃한 식감, 달콤한 맛 덕분에 지난해 9월 출시이후 현재 누적 판매량만 100만팩에 달한다.

이번 이벤트 기간 내 슈가로로 패키지를 구매하면 뉴이스트 W 팬사인회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제품 배송 시 함께 전달되는 팬사인회 응모권의 번호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인의 당첨자를 선정한다. 당첨 확인은 다음 달 15일 가능하며 팬사인회는 오는 3월9일에 이뤄진다. 

슈가로로는 “팬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이벤트는 뉴이스트 W와 슈가로로에 보내주신 팬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좋은 혜택을 드리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young2@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