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구군, 설맞이 ‘양구 몰’ 특가 판매 기획전 개최
양구군, 설맞이 ‘양구 몰’ 특가 판매 기획전 개최
  • 김진구 기자
  • 승인 2019.01.0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부터 2월1일까지 26일간…지역 7개 업체 참가
시래기‧가시오가피 등 20여개 제품 최대 40% 할인

강원 양구군은 설을 앞두고 양구지역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판매하는 인터넷 쇼핑몰 ‘양구 몰’ 특가 판매 기획전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양구 몰 특가 판매 기획전은 향토기업의 매출 증대 및 신규 판로 개척을 지원하고,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통해 양구 몰의 노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기획전은 오는 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총 26일간 열리며 지역의 7개 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특판전에서는 시래기, 오미자, 민들레, 가시오가피, 천연비누 등 20여 개의 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하며 행사기간 내 상품 구매 및 구매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군은 많은 고객들이 양구 몰에 접속할 수 있도록 포털사이트를 통해 키워드 CPC 광고를 시행하고 양구몰 가입회원을 대상으로 수시로 문자메시지를 발송할 계획이다.

이 밖에 강원도 대표 인터넷 쇼핑몰인 ‘강원마트’와 연계해 도심의 소비자들에게 청정지역의 우수 농·특산물 홍보와 설 전 할인판매 등 다각적인 홍보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열리는 특판전을 통해 지역 내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유통망을 확대함으로써 생산농가는 물론 가공업체들의 소득 증대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구 몰에서는 △과일 및 채소(건 시래기, 삶은 시래기, 냉동 시래기, 감말랭이, 민들레, 곰취, 쌈채소, 곶감, 건 나물) △가공식품(찐빵, 냉면국수·양념장·육수, 한과, 차, 장아찌, 장류, 김치류) △건강식품(민들레진액, 화분(花粉), 꿀, 가시오가피·와송 가공제품, 오미자즙) △생활용품(천연비누, 천연염색 제품, 규방공예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다.

군은 설 명절을 대비해 홍보 판촉물을 제작해 배부하는 등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 및 매출 증대를 위해 홍보전을 펼친다는 방침이다.

rlawlsrn57@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