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상품 개발·고객경험 향상·디지털 변화' 추진과제 제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은 "변화는 새로운 혁신을 해나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우리는 두려워하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지금의 모든 변화를 즐겨야 한다"고 말했다.
서 회장은 2일 서울 용산 본사 대강당에서 열린 시무식에서 '변화를 즐기자(Exciting Changes)'를 2019년 경영 방침으로 제시하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4차 산업혁명, 밀레니얼 세대, Z세대 등 시대와 고객의 변화를 언급하며, "아모레퍼시픽은 그저 화장품을 잘 만드는 회사가 아니라 그 누구보다 화장품을 가장 잘 이해하고 만드는 회사가 되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어 "K-뷰티의 유행을 넘어서는 근본적으로 한 차원 높은 목표인 아시안 뷰티(Asian Beauty)를 창조하고 전파하는 일에 모든 의지와 역량을 집중하자"고 임직원을 독려했다.
서 회장은 이와 함께 "아모레퍼시픽의 모든 것은 고객이 결정한다. 고객과 멀어지지 않고, 그 중심을 향해 저돌적으로 다가가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혁신상품 개발, 고객 경험 향상, 디지털 변화 등 세 가지 과제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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