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선물 고민 끝”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봇물’
“뷰티 선물 고민 끝” 홀리데이 에디션 한정판 ‘봇물’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8.12.14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스마스·연말 맞아 앞다퉈 제품 출시
화려한 디자인과 다양한 구성 소비자 공략

뷰티업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맞아 다양한 콘셉트의 ‘홀리데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설화수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밤하늘의 오색 불꽃을 재해석해 패키지로 반영한 ‘오색향연 홀리데이 컬렉션’을 한정으로 출시했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윤조에센스’와 ‘퍼펙팅쿠션’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페이셜 오일, 핸드크림 등 다양한 제품을 세트로 구성했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세트’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견본품 3종으로 구성해 선보이며, '퍼펙팅쿠션 홀리데이 세트'는 순행클렌징워터와 에센셜 립세럼스틱 견본품 2종이 포함돼 있다.

아이오페는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에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된 ‘I HOPE’ 컬렉션의 디자인을 입혀 출시했다. 이 제품은 4가지 황금 식물 추출물의 에너지가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채워 윤기를 주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이다. 겨울밤에 빛나는 별들의 아름다움을 감각적이고 화려한 디자인으로 담아낸 ‘I HOPE’ 홀리데이 컬렉션 디자인이 적용되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사진=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에서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 로즈페탈 레드&골드 스페셜 에디션’이 한정판으로 나왔다. ‘오휘’가 올해 아시아나항공과 진행하고 있는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선보인 제품인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는 뛰어난 커버력과 보습감을 자랑하는 인기 제품이다. 두 컬러의 제품이 함께 구성된 ‘레드&골드 쿠션 기획’과, 레드 쿠션 및 스페셜 핸드크림으로 구성된 ‘레드 쿠션 기획’ 두종이 출시됐다.

더페이스샵은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담은 ‘더페이스샵X리틀프렌즈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바디케어, 쿠션케이스, 립케어 제품 등을 포함해 리틀프렌즈 캐릭터가 그려진 클렌징폼, 향수, 캐릭터 마스크, 핸드크림, 미니 립스틱, 립틴트 등 총 10종을 선보인다.

아워글래스 컨페션 세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아워글래스 컨페션 세트.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아워글래스는 연말을 맞아 홀리데이 한정판 '컨페션 세트'를 출시했다. 컨페션은 아워글래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고발색 립스틱으로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강렬한 발색이 오랫동안 지속되는 제품이다. 이 세트는 어플리케이터 2개와 가장 인기 있는 베스트 컬러 리필 3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 골드 색상의 어플리케이터와는 차별화된 메탈릭 핑크 컬러를 적용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의 베스트 향수 5가지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향수 세트 `오 드 퍼퓸 디스커버리 세트`도 눈길을 끈다. 한정판 상자에 포장돼 있어 연말 선물로도 제격인 이 제품은 트래블 사이즈의 오 드 퍼퓸 5개가 들어 있다. 

jjh@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