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와 함께하는 '발달장애인 가족 휴식지원' 눈길
LG와 함께하는 '발달장애인 가족 휴식지원' 눈길
  • 이승호 기자
  • 승인 2018.11.12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구미시지부)
(사진=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구미시지부 제공)

(사)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구미시지부(지부장 조현자)는 LG디스플레이와 함께 지난 10일 경남 합천일대에서 발달장애인 가족 120여명이 참여, ‘LG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발달장애인 휴식지원’을 가져 눈길을 끌었다.

‘LG디스플레이와 함께하는 발달장애인 휴식지원’ 프로그램은 발달장애가족의 야외활동을 통해서 가족관계 및 역량 강화, 사회성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LG디스플레이가 후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이날 행사는 안진희 구미시 사회복지과장과 강명천 사회복지과 장애인복지 담당의 격려로 시작, 지역 발달장애인가족 120여명과 LG디스플레이 임직원들이 함께 경남 합천에서 대장경테마파크, 영상테마파크, 청와대세트장을 방문하는 등 발달장애인 가족들에게 선선한 가을의 단풍과 사진으로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김소라 LG디스플레이 사회공헌팀장은 “지역친화기업인 LG디스플레이는 장애인은 물론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실시할 수 있는 지역봉사 아이템 발굴에 노력하고 있다”면서 “더 좋은 지역봉사 아이템으로 다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조현자 경상북도장애인부모회 구미시지부장은 “발달장애인 가족이 여행을 가기 위해선 많은 품이 들어간다. 발달장애인 가족들이 편안하게 여행을 갈 수 있도록 지원해 준 LG디스플레이에게 너무 감사하다”며 “이번 외부활동을 통해 발달장애인에 대한 인식도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고 강조했다.

[신아일보] 구미/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