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보험사 뉴스 브리핑] 메리츠화재, 희망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시행
[보험사 뉴스 브리핑] 메리츠화재, 희망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시행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10.12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리츠화재, 희망나눔 릴레이 봉사활동 시행

메리츠화재는 이달 빗길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 및 소외계층 연탄나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11일 서울 강남역 메리츠타워에서 임직원 50여명은 사망사고 위험이 높은 빗길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투명우산 및 DIY책가방을 만들어 서초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국제 NGO단체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공동으로 진행한 이번 행사는 18일 여의도, 28일 시청 등 서울지역 주요 사옥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오렌지라이프, 2030 대상 재무 토크 콘서트 '오렌지 토크펍' 진행

오렌지라이프는 2030세대의 행복한 삶을 응원하는 재무콘서트 '오렌지 토크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렌지 토크펍'은 삶에 지친 청년들을 응원하기 위해 오렌지라이프가 기획한 토크 콘서트다.
오는 20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코미디언 박지선과 방송인 유병재, 작가 조승연이 각 주마다 연사로 나서 2030세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DGB생명, 가을엔 모바일로 GO!GO!GO! 이벤트 실시

DGB생명은 ‘모바일이 최고 강한 회사’를 목표로 모바일의 편리함을 홍보하는 고객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DGB생명이 지난 8월 모바일 고객창구 오픈한 앱 서비스는 △보험 가입의 모든 절차 및 단계를 모바일로 완결하는 모바일영업시스템(M스마트) △바이오생체인증을 기반으로 모바일 보험계약대출, 사고보험금 청구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모바일 고객창구 △보험계약 서류(청약서 부본, 보험 약관, 보험 증권 등)를 모바일로 전달하는 전자서류전송서비스 △가입한 보험에 대해 모바일로 확인을 진행하는 모바일 완전판매 모니터링서비스의 4가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AIA생명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 하반기에도 진행

AIA생명은 '건강한 삶'의 가치를 전파하고자 옥외 풋살장 'AIA 바이탈리티 아레나'를 전국에 설치하고 성인 및 어린이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풋살 대회인 'AIA 동네축구 프리미어리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AIA 바이탈리티 2018 H풋살리그'는 지난 5월 진행된 'AIA 바이탈리티 2018 H컵 풋살 챔피언십' 대회의 연장선으로, 10월 7일부터 12월 2일까지 약 두 달여 기간 동안 치뤄진다.

[신아일보] 우승민 기자

smwoo@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