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창원시 농기센터, 다정다감 가족 팜 파티 참가자 모집
창원시 농기센터, 다정다감 가족 팜 파티 참가자 모집
  • 박민언 기자
  • 승인 2018.09.26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창원시 농업기술센터)
(사진=창원시 농업기술센터 제공)

경남 창원시 농업기술센터는 오는 10월 9일 의창구 동읍에 위치한 창원단감테마공원에서 개최하는 다정다감(多情多甘) 가족 팜 파티 참가자 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농장을 뜻하는 팜(farm)과 파티(Party)의 합성어인 팜 파티는 농촌 환경과 파티문화가 결합한 농촌관광 마케팅 전략으로 새로운 관광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다.

작년부터 이어져 온 ‘관광형 도농 어울림 팜 파티’는 회가 거듭 될수록 도농교류 확산은 물론, 색다른 지역 농업관광 행사로 자리매김해 시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상반기 한여름 별빛아래 펼쳐진 빛 모아 라라팜을 성황리에 마치기도 했다.

이번 다정다감(多情多甘) 가족 팜 파티는 단감이 맛있게 익어가는 단감테마공원에서 환상적인 풍경과 함께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고 가족과 함께 아주 특별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글링 둥 흥겨운 각종 무대행사와 다양한 농업체험을 통해 농업·농촌을 이해하고 가족 레크레이션을 함께 하며 가족과의 소통과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참가 신청은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로 전화 접수 후, 안내되는 계좌로 참가비 1인 1만원을 입금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농업기술센터 농업정책과로 하면 된다.

[신아일보] 창원/박민언 기자

mupar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