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김승우, '판도라'MC 맡은 이유는?...알고보니 남다른 속사정
김승우, '판도라'MC 맡은 이유는?...알고보니 남다른 속사정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9.10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제공
사진=MBN제공

 

'판도라 '김승우가 첫 시사 프로그램 MC를 맡은 이유가 화제다.

10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N 정치 토크쇼 '판도라'에서는 김승우의 첫 시사 프로그램 MC 데뷔 신고식이 치러진다. 본격적인 진행에 앞서 긴장감을 나타낸 그는 게스트들의 거침없는 입담에 당황한 기색을 보였지만, 이내 토크쇼 및 라디오 진행을 통해 쌓아온 경험을 십분 발휘에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김승우는 "내가 '판도라'의 MC를 맡게 된 이유는 'OOOO' 때문이다"라고 운을 뗐다. 이에 정두언 전 국회의원, 우상호 국회의원, 철학자 탁석산은 "부인 김남주씨에 대한 '콤플렉스' 때문이다. 워낙 잘나가시는 분이지 않는가", "시사 프로그램을 원래부터 하고 싶었던 '긴 기다림'이다" 등의 반응을 보여 녹화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김승우는 "생각지도 못한 답변들 감사하다. 그러나 질문의 답은 '배철수 형'이다"라면서,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던 형의 뒤를 이어 프로그램을 맡을 수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충분했다"고 밝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한편, MBN 정치토크쇼 '판도라'는 정계 원로와 각 분야의 정치 고수들이 한 데 모여 한국 정치의 민낯을 해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 있는 시각과 날카로운 분석으로 호평 받고 있다. 10일(오늘) 방송에서는 '9월 정기국회 쟁점 사항', '한반도 비핵화', '병역특례 문제'를 다룬다.

[신아일보] 김지영 기자

jykim@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