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구리도시공사, 구리 토평 가족 캠핑장 '이지 캠핑' 운영
구리도시공사, 구리 토평 가족 캠핑장 '이지 캠핑' 운영
  • 정원영 기자
  • 승인 2018.09.06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구리도시공사는 9월 캠핑시즌을 맞이하여 공사가 운영하고 있는 구리토평 가족캠핑장에서 ‘몸과 마음을 가볍게’라는 콘셉트로 이지캠핑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지캠핑이란 무겁고 설치하기 힘든 텐트, 타프, 부피가 커서 운반이 불편한 의자, 테이블 등의 장비를 캠핑장에 설치된 상태로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도시공사는 주요 캠핑 장비를 미리 설치해 제공함으로써 이용객에게 여유롭고 편안한 시간을 보다 더 많이 즐길 수 있도록 이지캠핑을 기획했다. 따라서 캠핑 장비가 없는 이용객도 저렴한 비용(장비대여료 3만원/캠핑장요금 별도)으로 캠핑을 체험할 수 있게 됐다.

한편 이지캠핑과 더불어 이지피크닉도 같이 운영된다. 이지피크닉은 숙박없이 당일 이용을 원하는 경우 평일(월~목요일)에 제공되며 입장 후 6시간 동안 피크닉(장비대여료 2만5000원/피크닉요금 별도)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이다. 이지캠핑과 마찬가지로 기본적인 캠핑 장비가 제공된다.

도시공사 시설관리부 권용덕 부장대행은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과 시설 개선을 통해 이용객 모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나갈 것이며, 이지캠핑과 같은 편의 서비스를 확대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가족캠핑장은 자연 그대로의 수경공간을 중심으로 캠핑사이트가 구성되어 있으며, 어린이 놀이시설인 트램펄린, 더위를 식혀주는 쿨미스트 장치, 다양한 문화행사와 체험교실이 운영되는 야외무대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이지캠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구리/정원영 기자

wonyoung55@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