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은 '히든싱어5' 출연, 절친 이성미도 깜짝 놀래킨 반전 모창 능력자는 누구?
양희은 '히든싱어5' 출연, 절친 이성미도 깜짝 놀래킨 반전 모창 능력자는 누구?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8.19 2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제공
사진=JTBC 제공

 

가수 양희은이 '히든싱어5'에 출연한다.

20일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5'에서  양희은은 본인을 제대로 모창하는 사람을 본 적이 없다고 말하며 모창 능력자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절친 이성미, 송은이, 김영철과 같이 작업했던 이적, 육중완 등 연예인 판정단은 워낙 독보적인 목소리라 이번 편은 좀 쉽지 않을까 생각하다 시간이 갈수록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대체 불가할 거라고 예상했던 데뷔 48년차 양희은의 목소리를 재현할 모창능력자들이 존재할지 기대가 증폭된다.

특히, 양희은은 가장 양희은 같지 않은 사람으로 “3라운드까지 0표를 받을 것 같다”며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압도적인 표차로 우승을 거머쥔 싸이를 언급하며 ‘싸이를 눌러보겠다’며 깜짝 발언을 하기도 했다. 하지만 예고에서 예상이 빗나간 모습이 비춰져 과연 양희은의 0표 도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다양한 직업과 특별한 사연의 모창 능력자들이 대거 등장할 거라고 예고했다. 그 중에는 양희은을 비롯해 스튜디오 전체를 발칵 뒤집은 사연의 주인공도 있다고 밝히며 기대를 모은다.

jy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