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 보훈가정 독거노인 가정 냉방용품 설치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 보훈가정 독거노인 가정 냉방용품 설치
  • 정태경 기자
  • 승인 2018.08.17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풍기, 대나무 돗자리 등 냉방용품 설치 및 말벗 봉사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은 16일 오전 보훈대상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선풍기과 돗자리 등  냉장용품을 설치하고 말벗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 제공)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은 16일 오전 보훈대상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하여 선풍기과 돗자리 등 냉장용품을 설치하고 말벗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사진=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 제공)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 동그라미봉사단 20여명은 16일 오전 대전시 대덕구와 동구 소재 보훈대상 독거노인 10가정을 방문하여 선풍기와 대나무 돗자리 등 냉방용품을 설치하고 말벗 봉사활동을 펼쳤다.

한국타이어 대전공장 이기영 상무는 “여름철 더위에 지친 보훈대상 독거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 동그라미봉사단은 지난 2011년 전사적으로 출범하여 사회복지시설 일손 돕기 뿐 아니라 자연재해 피해지역 복구봉사, 위범지역 벽화 그리기와 방범순찰활동, 독거노인 반찬 배달 및 말벗봉사, 노후 가구 환경개선 봉사, 연탄 배달, 김장 나눔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 있다.

[신아일보] 대전/정태경 기자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