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BBQ, ‘bbq 올리버스’ 적극 지원 나서
BBQ, ‘bbq 올리버스’ 적극 지원 나서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6.20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무료 증정 행사로 승리 기원
(사진=BBQ 제공)
(사진=BBQ 제공)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LoL 프로팀 bbq 올리버스의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8 서머’ 시즌 선전을 기원하며 적극적인 지원에 나서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BBQ는 지난 12일 개막전 첫 경기인 ‘bbq올리버스 vs MVP’ 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bbq 올리버스의 경기 마다 bbq 올리버스 팬들 및 경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치킨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하고 있다. 

BBQ 마케팅팀 담당자는 “BBQ는 bbq 올리버스 소속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 경기 약 200~400인분의 치킨 지원 행사를 하고 있다” 며 ”앞으로도 bbq 올리버스가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다양한 서포터즈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BBQ는 LoL 팀 사이에서도 적극적인 후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다. 지난 연말에는 일본 쿠슈 온천여행을 통해 선수단 및 코칭 스탭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선사했으며, 한약을 지원해 선수들의 건강을 챙기기도 했다. 또한, 선수들의 숙소에 게임 대회장과 동일한 스펙의 PC 와 모니터 장비를 지원했다. 

한편 bbq올리버스는 김가람 감독이 팀을 이끌고 있으며, 주장 김재희를 비롯한 8명의 선수단으로 구성됐다.

[신아일보] 김견희 기자 peki@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