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박람회 통해 고객과 소통 강화
티웨이항공, 박람회 통해 고객과 소통 강화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6.12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 킨텍스‧대구 엑스코서 열려
지난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장 티웨이항공 부스에서 행사직원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지난 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장 티웨이항공 부스에서 행사직원이 고객을 맞이하고 있다.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일산과 대구에서 열린 박람회 참여를 통해 고객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했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티웨이항공의 마스코트인 부토(Booto)와 가위바위보 게임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고 어린이들을 위한 승무원 유니폼 체험존을 운영해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항공사의 특성을 살려 소형 드론을 조종해 착륙 지점에 낙하시키면 경품을 증정하는 드론 날리기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TV광고의 콘셉트인 '휴식'의 이유를 적어 응모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일본 사가 왕복 항공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박람회를 통해 남녀노소 다양한 고객들과의 만남과 소통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중한 추억과 행복을 선사할 수 있는 우리나라 대표 저비용항공사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같은 기간 대구 엑스코(EXCO)에서 열린 대구음식관광박람회에도 국적 항공사 중 단독으로 참가했다. 20가지의 다양한 기내식으로 유명한 티웨이항공은 기내식 체험 행사와 주사위 게임 등 대구경북지역민들과의 만남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