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2018년도 KSQI 우수콜센터 선정 인증식 거행
하나카드, 2018년도 KSQI 우수콜센터 선정 인증식 거행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05.29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나카드)
(사진= 하나카드)

 

하나카드가 ‘2018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돼 지난 28일 인증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하나카드는 ‘상담사의 말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쉬운 설명, 신속한 파악, 종료시점의 태도’ 항목에서 만점을 받는 등 전체 평가항목에서 평균 90점 이상의 점수를 받아 우수콜센터에 선정되었다.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40개 산업의 250여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지난해 5월부터 올해 3월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심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