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코스트코 가면 44% 할인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코스트코 가면 44% 할인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05.2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네이도코리아)
(사진=보네이도코리아)

원조 에어서큘레이터 브랜드 ‘보네이도’가 코스트코 전 지점에서 보네이도 795B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21일 보네이도에 따르면 이날부터 27일, 일주일 간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 코스트코 할인 행사는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795B 모델을 정상가 29만8000원 대비 약 44% 할인된 16만7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품목 대상인 795B 제품은 보네이도 에어서큘레이터 라인 중 가장 긴 공기 이동거리를 자랑하는 제품이다. 30.5m 이상의 에어빔을 통해 바람을 직접 맞지 않고도 실내 전체의 공기 순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해당 모델은 제품의 높낮이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기 때문에 실내 공기 전체를 효율적으로 컨트롤할 수 있으며, 후면에 장착된 5단계 속도 조절 다이얼을 통해 간편하게 바람 속도를 조절해 사용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795B 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네이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네이도 관계자는 "이번 코스트코 할인 행사를 통해 선보이는 795B 모델은 지지대를 통한 높낮이 조절로 넓고 트인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공기를 순환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라며 "일주일 간 진행되는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알뜰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네이도는 항공기 제트 엔진의 원리에 기초를 둔 에어서큘레이터를 최초 개발한 원조 브랜드다. 공기 순환 기술을 적용해 히터, 가습기 등 시장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