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깜빡 놓친 어버이날 선물, 신용카드로 더 싸게
깜빡 놓친 어버이날 선물, 신용카드로 더 싸게
  • 우승민 기자
  • 승인 2018.05.0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아이클릭아트)
(사진=아이클릭아트)

바쁜 일상으로 이번에 어버이날을 챙기지 못한 직장인이라면 이번 주말을 이용해 '효도 선물'을 마련해보자. 만약 비용이 부담된다면 신용카드를 추천한다. 고가의 건강식품이나 안마기 등 다양한 물품을 할인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13일까지 정관장몰에서 삼성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하면 1만원 할인코드를 제공한다. 삼성카드 쇼핑에서는 오는 15일까지 가정의 달 주요 기념일별로 안마기 및 건강식품 등 회원들에게 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롯데카드도 21일까지 정관장 전국 로드샵 및 온라인 정관장몰에서 롯데카드로 15만원·30만원·45만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원·2만원·3만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단, 체크카드와 법인·기프트카드는 제외된다. 

부모님과 해외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하나카드와 롯데카드를 이용보자. 하나카드는 이달 말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일본, 동남아, 괌 사이판 노선 항공권을 예매할 경우 금액별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롯데카드도 이달 말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예약 후 롯데카드로 결제하면 아시아나항공 일본 19개 도시 항공권 최대 7% 할인, 대한항공 유럽 6개 도시 항공권 최대 8%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일까지는 알리탈리아항공(공동운항 제외) 서울 출발 모든 노선 항공권 7% 할인(비즈니스, 프리미엄 이코노미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여행을 계획했다면 우리카드를 추천한다. 우리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 한해 SR 신규회원에 가입하면 10% 운임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한달간 우리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추가할인을 해준다.

신한카드는 여름 성수기인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 동안 한화호텔&리조트와 제휴해 아쿠아플라넷에서 신한카드 고객만을 위한 입장권 할인 등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화 아쿠아플라넷 여수, 제주, 일산, 63에서 신한카드로 입장권을 결제하면 최대 30%를 할인해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