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1위 보쉬지멘스 가전, 유럽 최대 박람회 참가
유럽 1위 보쉬지멘스 가전, 유럽 최대 박람회 참가
  • 김성화 기자
  • 승인 2018.04.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쉬지멘스)
(사진=보쉬지멘스)

독일 프리미엄 가전업체 보쉬지멘스(BSH)의 브랜드들이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가구 박람회 ‘유로쿠치나 2018’에 참가한다.

17일 보쉬지멘스는 가게나우, 지멘스, 보쉬 등이 이날부터 오는 22일까지 유로쿠치나에서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랜드별로 보면 가게나우는 ‘웅장한 건축의 표현’이라는 주제로 ‘가게나우 홈’ 부스를 제작해 쇼케이스를 선보인다. 새로 런칭되는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하고 참관객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가게나우의 쇼케이스는 최신 주방가전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인테리어 요소들이 어우러진 주방을 제안해 더욱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업계 동향을 넘어 하나의 통합된 주방문화를 공개함으로써 프리미엄 주방가전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지멘스와 보쉬도 부스를 제작해 빌트인 주방 가전 라인을 선보인다. 식기세척기, 냉장고, 오븐, 인덕션 등 다양한 빌트인 주방가전을 소개한다. 지멘스와 보쉬는 유럽에서도 가장 사랑받는 업체인 만큼 차별화된 기술력과 견고한 내구성을 겸비했다.

이 외에도 지멘스와 보쉬는 가게나우와 마찬가지로 자연스레 가전과 인테리어 요소가 어우러진 품격 있는 공간을 제안한다. 사용자들의 경험과 직관을 고려한 매력적인 전시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보쉬지멘스 관계자는 "보쉬지멘스 가전은 유럽 내 1위를 차지할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쏟아진다”며 “이번 유로쿠치나 전시에서도 가게나우, 지멘스, 보쉬 브랜드가 많은 이목을 끌며 브랜드력을 입증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