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야구 시즌 겨냥한 피맥세트 출시
파파존스, 야구 시즌 겨냥한 피맥세트 출시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4.01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KT위즈파크점. (사진=파파존스 제공)
파파존스 KT위즈파크점. (사진=파파존스 제공)

2018년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맞아 야구팬들의 마음이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다. '야구장'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각양각색의 먹거리이다. 특히 생맥주 한 잔과 즐기기 좋은 피자는 시즌 내내 인기 만점.

이 추세에 따라 파파존스는 수원 KT위즈파크 야구장 매장에서 라지 사이즈 피자와 맥주를 함께 구성한 세트 메뉴를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세트 구성은 인기 메뉴인 '수퍼 파파스'와 '존스 페이버릿'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음료 2잔 혹은 맥주 1000cc를 함께 구성했다. 더불어 피자를 더욱 든든히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패밀리 사이즈 씬 피자와 맥주 2잔을 구성한 세트도 선보이고 있다. 파파스 윙, 치킨 스트립 등 피자에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 메뉴는 응원으로 쉽게 출출해지는 야구팬들의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테라스 석 고객을 대상으로 ‘수퍼 파파스’, ‘스파이시 치킨 랜치’ 등 파파존스 인기 메뉴를 마음껏 즐기는 '파파존스 무한존'도 운영한다. '파파존스 무한존'은 경기 시작 10분 전부터 6회까지 1회당 최대 피자 2조각을 제공한다.

파파존스 관계자는 "야구장은 스포츠와 즐길 거리, 먹을거리를 모두 아우르는 '스포테인먼트'의 대표적인 장소라 할 수 있다"며 "파파존스 피자와 함께 많은 야구팬들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스포츠 마케팅을 더욱 넓힐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