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서비스 질 향상,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협약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키 위해 교보생명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여성병원에 따르면 이번 협약에 따라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은 교보생명에서 제공하는 고객만족역량 제고를 위한 CS교육지원 프로그램인 다윈(Da-Win)서비스 교육지원을 받는다.
이 CS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서울여성병원은 고객들에게 CS품질향상, 조직활성화, CS체계구축 등 한층 더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의료서비스의 질향상을 도모한다.
아인의료재단 서울여성병원 오익환 이사장은 “나날이 고객의 서비스 요구도가 높아짐을 인지하고 서울여성병원 역시 그 기대에 부응해 만족도 높은 병원을 만들고자 협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더욱더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고객맞춤 서비스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인천/김경홍 기자 khkim@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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