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매일우유 무지방 0%', 2018 핑크런 대회 동참
매일유업 '매일우유 무지방 0%', 2018 핑크런 대회 동참
  • 김견희 기자
  • 승인 2018.03.23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매일유업 제공)
(사진=매일유업 제공)

매일유업의 '매일우유 무지방 0%' 우유가 여성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응원하는 핑크리본 캠페인 '2018 핑크런'과 함께한다.

23일 매일유업에 따르면 매일유업 ‘매일우유 무지방 0%’는 오는 25일, 일요일에 개최되는 부산 대회를 시작으로, 9월 대구, 10월 서울 대회에 함께하며, 핑크런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매일우유 무지방 0%’ 멸균 제품을 건강 간식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장 내 ‘매일우유 무지방 0%’ 부스를 마련해 완주 기념 인증샷 포토존과 룰렛 이벤트 등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유업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과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중심으로 꾸준한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과 그 중요성을 알리는 핑크리본 캠페인의 취지가 잘 부합해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대한암협회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등 관련 기관에서는 유방암 예빵을 위해 적당한 양의 저지방 우유 섭취를 적극 권장할만큼 저지방 우유는 여성들의 유방 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한국유방건강재단이 주최하고 아모레퍼시픽이 주관하는 ‘2018 핑크런’ 대회는 핑크리본캠페인의 일환으로 유방건강에 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개최되는 러닝 축제이다. 올해 18년째로,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환자의 치료비 지원 등으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