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 오픈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 오픈
  • 이정욱 기자
  • 승인 2018.03.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서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완료
롯데렌터카 온라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 포스터.(자료=롯데렌터카)
롯데렌터카 온라인 서비스 신차장 다이렉트 포스터.(자료=롯데렌터카)

롯데렌탈(대표 표현명)이 보유한 롯데렌터카는 신차 장기렌터카를 온라인에서 견적부터 계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신차장 다이렉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신차장 다이렉트는 새 차를 쉽게 구입하는 방법인 신차 장기렌터카를 PC와 모바일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 다이렉트 서비스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롯데렌터카 신차장 다이렉트에선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의 견적부터 계약까지 5분 안에 완료할 수 있다.

기존 차량 구입은 견적 등 일부 과정만 온라인에서 가능하고 심사 및 최종계약은 대부분 오프라인 채널에서 진행됐다면, 신차장 다이렉트는 견적뿐만 아니라 심사에서 계약까지의 모든 과정을 온라인에서 해결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는 이번 신차장 다이렉트 출시로 초기 비용부담과 세금, 정비, 사고처리 걱정 없는 신차 장기렌터카의 매력에 온라인 다이렉트의 신속성과 편의성이란 장점을 더했다.

또 24시간 견적 및 무서류, 무방문 서비스가 특징인 신차장 다이렉트는 차량 구매 관련 정보를 알아보는데 어려움을 느끼거나 영업사원을 직접 대면하기 부담스러운 이들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롯데렌터카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달에 신차장 다이렉트를 통해 견적부터 계약까지 모두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첫 회차(1개월·50만원 한정) 대여료를 무료 제공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영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은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최근 산업 전반에서 불고 있는 디지털 전환 기조의 적극 도입을 통한 혁신적 변화를 주도하고자 이번 신차장 다이렉트를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특히 직접 사람과 접촉하지 않는 자동화 서비스를 접목해 번거로운 방문 상담 없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차량을 계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