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20대 손님 '영하나 홈페이지' 개편
KEB하나은행, 20대 손님 '영하나 홈페이지' 개편
  • 성승제 기자
  • 승인 2018.03.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EB하나은행
사진=KEB하나은행

 

KEB하나은행은 오는 5일부터 20대 손님을 대상으로 하는 온라인 채널 '영하나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개편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SNS, 모바일 등 온라인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20대 손님 층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다양한 서비스와 폭넓은 혜택 제공을 통해 영하나(YOUNGHANA)가 '20대 대표 유스(Youth) 브랜드'로 자리매김 한 것이 이번 홈페이지 개편 목적이다.

서비스 개편을 통해 달라진 서비스는 크게 두가지다. 먼저 영하나 홈페이지를 통한 간편한 '비대면 학생증 발급서비스' 제공이다. 기존에는 인터넷 사전신청, 영업점 방문, 직원 실명 확인 등 번거로운 절차를 거쳐야 했으나 앞으로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편리하게 발급 신청이 가능해진다.

제휴처 확대를 통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젊은 손님의 니즈 충족을 위해 ▲여행(마레보호텔리조트) ▲외식(요기요) ▲교통(롯데렌터카) ▲웹툰(레진코믹스) ▲공모전(씽굿) ▲방송(pooqtv) ▲어학(OPIc) 등 제휴처를 확대해 각종 할인 및 무료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 리테일마케팅부 담당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다른 은행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영하나홈페이지를 통한 지속적인 혜택 확대로 차원 높은 유스(Youth)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성승제 기자 ban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