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맨, '명품보컬'로 '애간장' OST 합류
포스트맨, '명품보컬'로 '애간장' OST 합류
  • 김지영 기자
  • 승인 2018.02.03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사진=더그루브컴퍼니)

 

'역주행의 신화' 포스트맨이 OCN 드라마 '애간장'의 OST에 참여했다.
 
포스트맨이 참여한 OCN 월화드라마 '애간장' OST Part.5 '처음 너를 만난 그 자리'가 오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처음 만난 그 자리'는 모던한 발라드 곡으로 잔잔한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의 조화가 리스너에게 큰 울림을 준다. 포스트맨 만의 이별 감성과 보컬을 담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포스트맨은 '술이 너보다 낫더라', '월급 받던 날' 등의 대표곡과 '신촌을 못가'로 음원차트 역주행의 신화를 일으켰다. 포스트맨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드라마 '애간장'의 만남으로 이별의 슬픔 감정이 더욱 극대화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이 곡은 '연애의 발견' OST인 어쿠스틱콜라보의 '너무 보고 싶어', '미스터 백' OST XIA의 '널 사랑한 시간에', 'W' OST 박보람의 '거짓말이라도 해 줘요', '군주' OST 엘의 '내가 아니어도 좋아'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한 작곡팀 빨간양말 (임동균,어한중)의 작품이다.
 
'애간장'은 씨엔블루 이정신과 배우 이열음, 그리고 서지훈이 주연을 맡은 2018년 OCN의 첫 로맨스 드라마다. 주인공이 10년 전 과거로 돌아가 당시의 자신과 첫사랑을 만나게 된다는 흥미로운 이야기 구성으로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OCN에서 방송된다.
 
[신아일보] 김지영 기자 jy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