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카카오, BTS와 함께하는 '기브티콘'
카카오, BTS와 함께하는 '기브티콘'
  • 이창수 기자
  • 승인 2018.01.30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금액 일부 기부하는 모바일 후원
'BTS, LOVE MYSELF' 수익금도 전액 기부
(사진=카카오)
(사진=카카오)

카카오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 기브티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그간 카카오는 이용자가 이모티콘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일부를 카카오가 기부하는 모바일 후원 상품인 기브티콘을 비정기적으로 출시해왔다. 

이번에 출시하는 기브티콘은 구매금액의 일부를 카카오가 기부하는 한편 방탄소년단도 수익금 전액을 기부한다.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기브티콘 'BTS, LOVE MYSELF' 를 검색해 구매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선물하기 상품으로도 이용 가능하다.

구매와 선물 중복 참여가 가능하고 1개 결제 시 카카오의 사회공헌 플랫폼 '같이가치 with Kakao' 모금함에 200원이 자동 적립된다. 또 '같이가치 with Kakao' 해당 모금함을 응원하거나 댓글을 작성하거나 SNS로 공유할 때마다 참여 ID당 100원씩 카카오가 추가로 기부한다.

해당 모금함은 오는 2월26일까지 오픈되며 기브티콘 캠페인이 종료된 뒤에도 판매되는 'BTS, LOVE MYSELF'의 방탄소년단 수익금이 전액 기부된다.

카카오 관계자는 "쉽고 간편하고 기부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이용자가 기브티콘을 통해 전세계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기부에 참여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