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블 히어로들 총 등장한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마블 히어로들 총 등장한다
  • 고아라 기자
  • 승인 2017.11.30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사진=CGV 페이스북 캡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 (사진=CGV 페이스북 캡처)

안소니 루소‧조 루소 감독의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마블 히어로들이 총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오후 10시 50분 CGV 페이스북을 통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티저 예고편이 국내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예고편을 보면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는 마블 히어로들이 총 등장할 예정이어서 마블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아이언맨부터 캡틴 아메리카, 토르, 헐크, 호크아이와 블랙 위도우, 스칼렛 위치,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스타로드와 가모라, 로켓 라쿤과 그루트, 로키와 팔콘, 워 머신, 드랙스, 네뷸라, 멘티스, 비전, 앤트맨과 블랙 팬서, 윈터 솔져, 닥터 스트레인지까지 등장한다.

또 영상에서는 빌런 타노스에 맞서는 어벤져스 군단의 시련과 위기가 드러났다. 파괴돼 가는 세상을 바라보던 아이언맨, 헐크, 캡틴 아메리카, 스파이더맨, 블랙 팬서 등은 각자의 결의를 다진다.

특히 이번 영화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를 연출한 루소 형제가 감독을 맡아 전작의 흥행을 이어갈 예정이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어벤져스 멤버들과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힘을 합쳐 인피니티 스톤을 차지하려는 우주 최강의 빌런 타노스와 전쟁을 펼치는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내년 4월 개봉 예정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