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7-11-18 11:24 (토)
워너원 컴백쇼, 엠넷·tvN 공동 생방송… 'Beautiful' 최초 공개
워너원 컴백쇼, 엠넷·tvN 공동 생방송… 'Beautiful' 최초 공개
  • 고아라 기자
  • 승인 2017.11.13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제공)
(사진=Mnet 제공)

그룹 워너원의 투비원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컴백쇼 '컴백 워너원(Nothing Without You)'가 13일 오후 7시 Mnet과 tvN에서 공동 생방송된다. 

워너원은 이날 오후 6시 ‘1-1=0 (Nothing Without You)’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워너원은 ‘컴백쇼’를 통해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번 앨범의 수록곡과 팬과 대중이 선택한 가장 보고 싶은 무대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또 무대 밖 워너원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들도 공개된다.

워너원의 저녁 식사에서는 눈앞에 고기를 두고 굽고 먹는 스타일마저 제 각각인 11명의 시간을 엿볼 수 있다. 더불어 워너원의 유쾌함이 한껏 드러난 몰래 카메라 현장도 공개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워너원 멤버 전원이 연기에 도전했다. 어색해하면서도 프로답게 연기에 임한 멤버들의 깨알 같은 순간이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워너원 신곡을 미리 듣기 위해 헤드폰을 쓴 시민들에게 워너원이 직접 선사한 깜짝 이벤트는 무엇일지, 팬들과 소통하는 워너원 모습을 컴백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컴백앨범 발매 기념으로 언론시사회를 통해 공개한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의 뒷 이야기도 컴백쇼에서 독점 공개된다.

[신아일보] 고아라 기자 ara@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