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멜로 영화 '올 더 뷰티' 23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멜로 영화 '올 더 뷰티' 23일 개봉 확정…메인 포스터 공개
  • 임태균 기자
  • 승인 2017.11.01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과 관계에 대해 감각적으로 파고드는 센슈얼 멜로 영화
영화 ‘올 더 뷰티’ 메인 포스터
영화 ‘올 더 뷰티’ 메인 포스터

노르웨이의 떠오르는 신예 여성감독 '아스네 바 그라이브로크'의 데뷔작이자 40년 동안의 자유롭고 진솔한 사랑을 그린 센슈얼 멜로 영화 ‘올 더 뷰티’가 오는 2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최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올 더 뷰티’는 사랑과 관계에 대해 감각적으로 파고드는 센슈얼 멜로 영화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사라와 다비드가 함께한 사랑의 순간들을 감성적으로 담아낸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포스터를 살펴보면 대략 3~5컷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먼저 가장 상단, 43세의 사라와 다비드. 다비드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사라의 눈길이 두 사람의 애틋한 관계를 짐작하게 한다. 이어 가운데 홀로 창가에 앉은 23세의 사라. 깊은 생각에 빠진 모습으로 40년 동안 관계를 이어온 사라와 다비드가 처음 사랑에 빠진 순간을 궁금하게 한다. 하단에 자리한 53세의 사라와 다비드. 수영을 마친 사라에게 가운을 걸쳐주는 다정한 다비드의 뒷모습이 비추며 북유럽 특유의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포스터의 각 캐릭터는 각자의 모습은 별도의 독립된 개체가 아니라 서로의 모습을 살펴볼 수 있는 연관성도 내포하고 있다.

아스네 바 그라이브로크 감독은 ‘올 더 뷰티’를 첫 장편으로 성공적인 데뷔를 마쳤으며, 노르웨이의 떠오르는 신예 여성 감독으로 섬세한 연출과 디테일한 감정묘사로 평단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또 북유럽을 대표하는 중견 배우 크리스토퍼 요너, 매그너스 크레퍼, 앤 엘레노라 요르겐센의 성숙하고 차분한 연기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높인다. 북유럽 특유의 감성적인 분위기로 사랑에 대한 세련된 묘사로 주목 받고 있는 영화 ‘올 더 뷰티’는 오는 23일 개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