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오는 19일 ‘착한웨딩 박람회’ 개최
삼성카드, 오는 19일 ‘착한웨딩 박람회’ 개최
  • 김성욱 기자
  • 승인 2017.08.0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상품, 가전·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특가 혜택 제공
각종 시연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및 사은품 증정

▲ (사진=삼성카드)
삼성카드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 3층 크리스탈볼룸에서 제6회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삼성카드 착한웨딩 박람회는 웨딩 상품, 가전·가구, 허니문, 웨딩홀 등 결혼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바로 살펴볼 수 있으며, 80여개 우수 제휴사의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혜택, 체험 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된다.

특히 참여 고객들이 직접 현장에서 자유롭게 자신들의 취향에 맞는 웨딩 관련 업체 전문가와 상담하고 웨딩 상품을 준비할 수 있어 합리적인 결혼 준비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삼성카드는 이번 착한웨딩 박람회를 참여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및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명 브랜드의 전기주전자, 믹서기, 조리기구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흑백 결혼사진 스튜디오 촬영, 메이크업 등 다양한 시연행사도 진행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삼성카드만의 노하우와 혜택을 담아 고객의 라이프 스테이지에 맞는 꼭 필요한 실용적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김성욱 기자 dd92120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