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위비마켓 1주년 특가전 및 이벤트’ 진행
우리카드, ‘위비마켓 1주년 특가전 및 이벤트’ 진행
  • 이한별 기자
  • 승인 2017.07.31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우리은행)

우리카드는 ‘위비마켓’이 오픈 1주년을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특가전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3가지 테마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은 우선 ‘원 플러스 원(1+1), 투 플러스 원(2+1)’을 테마로 ‘소형선풍기’, ‘남성화장품’, ‘썬 크림’ 등 다양한 생활필수품과 계절상품을 판매한다.

또 ‘위비마켓 Top 100 특가전’에서는 올해 상반기 위비마켓 히트 상품 100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황제천용단’, ‘오르넬리 여행가방’, ‘토마스풀 홈세트’ 등의 인기 상품들이 준비됐다.

주요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특가전’도 열린다. 유명 수입주방용품부터 시계, 신발, 가전, 가구, 화장품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의 상품들이 마련됐다.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다. 다음달 말까지 위비마켓 신규 가입 및 상품 구매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55인치 UHD TV(1명), LG전자 코드제로 무선 청소기(2명), 위비마켓 적립금(600명)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위비마켓 모든 회원에게 ‘3종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2만원 이상 결제시 2000원 할인 쿠폰’, ‘10% 할인 쿠폰(최대 1만원까지 할인)’, ‘15만원 이상 결제시 2만원 할인 쿠폰’ 등이 제공된다.

구매 후기를 남기는 모든 회원에게도 ‘2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 할인 쿠폰’이, 추첨을 통해 선정된 회원 10명에게는 적립금 5만원까지 같이 지급된다. 또, 위비마켓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는 ‘창고대방출 경품 이벤트‘, ’돌잡이 뽑기 댓글 이벤트‘ 등의 SPOT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특가전과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위비마켓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이한별 기자 star@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