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유럽디자인+한국수납부엌’ 가구 ‘유로 터치’ 출시
한샘, ‘유럽디자인+한국수납부엌’ 가구 ‘유로 터치’ 출시
  • 조재형 기자
  • 승인 2017.03.23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서 무료 견적 및 실측 서비스 제공
▲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최신 유럽 트렌드 디자인에 한국형 수납 솔루션을 제공하는 부엌가구 신제품 ‘유로 터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사진=한샘 제공)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최신 유럽 트렌드 디자인에 한국형 수납 솔루션을 제공하는 부엌가구 신제품 ‘유로 터치’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럽 부엌가구 트렌드로 자리잡은 무광 도어에, 그 표면은 유화의 붓터치 기법을 사용한 듯한 질감을 느낄 수 있어서 ‘유로 터치’라고 이름 지었다.

‘유로 터치’ 도어는 호텔이나 카페 같이 부드러운 느낌의 공간을 연출한다.

수납공간은 한국인의 생활양식을 반영했다. 최근 커피머신, 블랜더 등 생활가전기기의 종류가 다양해지고 있는데, 가전기기장의 수납 용량을 2배 이상 늘려 수납 고민을 해결했다는 게 한샘의 설명이다.

또 다양한 식기를 사용하는 한국인의 생활을 고려해 젖은 그릇도 바로 보관 가능하도록 식기정리장 내부에 스테인리스 소재의 식기정리대를 넣었다.

많은 식자재를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팬트리장’과 레시피를 적거나 자석을 붙일 수 있는 ‘메모보드도어’도 눈길을 끈다.

‘블랙’, ‘그레이’, ‘화이트’ 색상 중 선택 가능하며, 길이 2.4m 기준 280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전국 9개 플래그샵과 25개 키친앤바스 전시장, 250여개 부엌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샘 키친&바스 홈페이지(kitchen.hanssem.com)에서 무료 견적 및 실측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밀라노 가구박람회’ 등 세계적인 가구박람회에서 무광 소재 부엌가구가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며 “최신 트렌드 디자인에 한국적 수납 솔루션을 적용한 ‘유로 터치’ 시리즈를 출시했으니,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조재형 기자 grind@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