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트레이닝캠프 시즌 3 개최
포항스틸러스, 트레이닝캠프 시즌 3 개최
  • 배달형 기자
  • 승인 2016.10.23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포항스틸러스)
경북 포항스틸러스가 다음달 11일부터 2박 3일간 고등학생 이상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축구 트레이닝캠프 '유 아 스틸러스' 시즌 3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포항의 프로축구 트레이닝 캠프 유 아 스틸러스는 포항스틸러스 클럽하우스 내 선수들의 생활공간과 선수 맞춤 영양식단 등 프로선수단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받아 프로축구선수의 생활을 직접 체험하고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훈련을 통해 참가자 개인의 축구기량을 향상시킬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캠프에서는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한 포항의 스타선수들을 프로그램에 코치로 섭외해 참가자들의 만족감을 극대화한다.

프로그램은 프로선수 훈련체험, 재활 및 개인신체관리 레슨, 자체연습·초청경기 등으로 구성된다.

축구의 기술과 전술적인 훈련은 포항스틸러스의 주장 황지수, 김광석, 신화용, 배슬기 선수가 코치로서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캠프 마지막 날에 열리는 최종경기는 유소년 최강팀인 포항스틸러스 U15와 포항시 아마추어축구대회 우승팀을 상대로 진행된다.

포항스틸러스는 21~27일 선착순 30명(22명 미만 신청 시 자동취소)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포항스틸러스 홈페이지 및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링크된 온라인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40만원이다.

캠프 참가문의는 포항스틸러스 신사업팀(054-282-2064 / nightlihgt@steelers.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신아일보] 포항/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